A/S 보증정책
1. 자판기는 기본 1년 무상 A/S입니다.
2. 무상수리보증기간이라도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,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수리는 유상처리됩니다.
3. 자판기 출고 시 세팅된 기본 상품 외의 상품 적재로 인한 불량의 경우 유상처리됩니다.
4. 자판기 기계적인 부분 외의 소모품들은 유상입니다. (액정, 열쇠, 시트지 등)
5. A/S요청 전 확인하실 사항들
1) 전원을 껐다 켜보세요
2) 세팅 초기화를 해보세요
3) 전원선 연결 여부를 확인해보세요
4) 하네스 배선들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
6. A/S 기본절차
**꼭 자판기 앞에서 전화통화를 해주세요
(그냥 안돼요, 결제가 안 된대요, 물건이 안나온대요 등등)
위와 같이 구체적이지 않은 불량 접수는 회사에서 조치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.
1) 전화하시기 전에 이상증상의 상태를 사진 및 영상으로 찍어 문자로 보내주세요
2) 전화통화로 상태체크를 한 후 판단합니다
3) 간단한 부품으로 수리가 가능한 상태라면 택배로 발송해 수리 교체합니다.
4) 택배로 반품접수를 신청해주세요.
5) 자판기 크기가 크거나 중차대한 기계적인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당사 직원이 출장수리합니다.
7. 비용관련
-A/S 보증기간 내 수리는 무상입니다.
-A/S 보증기간 이내라도 출장으로 확인한 결과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 기본 출장비 5만원입니다.
* 지방의 경우에는 교통비 실비가 청구됩니다.
* 부품교환으로 인한 경우 부품 실비가 청구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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